도움 & # 038; 지원하다.
신용 카드.
케냐에서 DTB의 지사 네트워크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저희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으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ABOUT US 메인 링크를 클릭 한 다음 아래의 하위 링크에서 위치를 클릭하십시오.
이 페이지에는 원하는 특정 위치를 선택할 수있는 드롭 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주소, 전화 번호, 팩스 번호, 지도 및 영업 시간을 포함한 DTB 케냐 지점 정보는 모두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을 보내거나 받으려면 어떤 정보가 필요합니까?
은행 송금을 요청하려면 귀하의 계좌가있는 거주지 DTB 지점에 연락해야합니다. 돈은 DTB에서 대부분의 금융 기관으로 이전 될 수 있습니다. 송금을 완료하려면 DTB에 다음을 제공해야합니다.
돈을 송금하는 사업체 또는 사람의 성명, 주소 (시, 도 / 주 및 국가 포함) 및 계좌 번호. 기금을 수령하는 금융 기관의 성명 및 주소 (시, 도 / 주 및 국가 포함). 이체 금액 및 통화.
자금을 수령하는 사람에게 은행 계좌가없는 경우에도 적절한 신분증을 제공하여 금융 기관을 통한 전신 송금을 통해 자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수령하는 금융 기관과 함께이 서비스의 가용성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경우 DTB에 금융 기관의 번호와 지점 번호 및 해당 개인의 이름을 제공해야합니다.
참고 : 케냐에서 DTB 은행 계좌로 은행 송금을 받으려면 시작 금융 기관에 은행, 지점 및 계좌 번호를 제공해야합니다. DTB의 은행 번호는 063이고 지점 코드는 3 자리이며 계좌 번호는 10 자리입니다.
환율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외환 환율에 대한 정보는 현지 DTB 지점을 방문하거나 웹 사이트의 외환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역사적 또는 현재의 환율을 얻으려면 DTB 재무부 (+254202225816, +254202221313)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참고 : 환율은 하루 중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전화를 통한 표시율 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계정 청구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DTB 제품 안내서 및 요금표에 액세스하여 계정 비용 및 웹 사이트의 모든 수수료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등록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DTB 온라인 뱅킹 고객 지원부 (+254 718 390 800 / +254 732 390 800)에 문의하십시오. 연중 무휴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DTB로 주소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사하시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여 계속해서 진술서를 우편으로 받아야합니다. 모든 DTB 지점에서 직접 DTB로 주소 정보를 변경해야합니다. 공동 계좌 보유자는 두 가지 모두 움직이는 경우 별도로 정보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DTB 은행 계좌를 개설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DTB 은행 계좌를 개설하려면 가장 가까운 DTB 지점을 방문하여 실제 계좌 개설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계정을 여는 데 필요한 기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개 / 참조 편지 ID / 여권 모든 공인 서명자의 사본 공과금 청구서와 같은 거주지 주소의 증명 모든 공인 서명자의 여권 사진 및 이전 지불 전표 (고용주가 소개 한 경우)
양식의 세부 정보를 적절하게 채우고 위 정보를 제공하면 계정이 열리고 즉시 작동 할 준비가됩니다.
내 계좌를 공동 계좌로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귀하의 계좌를 공동 계좌로 만들려면 해당 지역의 DTB 지점을 방문하여 보조 계좌를 보유하고자하는 개인이 신분증 / 여권과 사진 등 2 개의 허용 가능한 신분증을 제시하도록하십시오. 계정을 공동으로 만들려면 양 당사자가 지점에 있어야합니다. 온라인 뱅킹이나 전화 뱅킹을 통해 DTB 계정을 공동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계정을 공동으로 만들고, 공동 계좌에서 누군가를 삭제하거나, 이미 보유한 공동 계좌의 다른 상태 변경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DTB 고객 서비스 지원부 (+254 20 2849888 / +254 718 390 800)로 전화하십시오. 지원은 연중 무휴로 24 시간 가능합니다.
DTB 온라인 뱅킹을 등록 / 신청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DTB의 온라인 뱅킹에 대한 정보는이 웹 사이트의 전자 금융 링크를 방문하거나 해당 지역의 DTB 지점을 방문하십시오. DTB 온라인 뱅킹을 등록 / 신청하려면 가장 가까운 DTB 지점을 방문하고 전자 뱅킹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온라인 뱅킹에 로그인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어떻게해야합니까?
DTB의 온라인 뱅킹에 로그인 할 때는 먼저 해당 지역의 DTB 지점에서 할 수있는 서비스에 등록해야합니다.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고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암호는 대소 문자를 구분하며 대소 문자, 숫자 또는 조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고 & # 8216; 다음 & # 8217;을 선택하십시오. 계속하다. 시스템에 기술적 인 어려움이있을 수 있으므로 여전히 로그인 할 수 없다면 고객 서비스 도우미에게 문의하십시오.
E-Statements를 시작하기위한 추가 비용이 있습니까?
DTB의 온라인 뱅킹에 가입하는 한 E - 진술에는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정 잔고를 검토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온라인 계좌를보기 위해서는 온라인 뱅킹에 등록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뱅킹에 로그인하면 귀하의 은행 계좌, 대출, 모기지, 신용 카드 및 투자에 관한 한 페이지짜리 스냅 샷이 귀하의 & # 8220; 내 계좌 & # 8221; 페이지.
은행 계좌에 표시된 잔액은 가장 최근 잔액이며 가장 최근 거래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잔액에는 귀하가 작성한 수표 나 귀하의 계좌를 아직 개설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귀하가 승인 한 지불액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체 직불 카드를 신청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가장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표준 대체 직불 카드 양식을 작성하여 교체 직불 카드를 받으십시오.
신용 카드 명세서에서 구매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기본 DTB 신용 카드 소지자는 DTB 고객 서비스 지원에 +254718390800 / +254732390800로 전화하여 사용 가능한 신용 카드 잔액, 사용 가능한 신용 및 마지막 신용 카드 지불에 대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지원은 연중 무휴로 24 시간 가능합니다.
참고 : 일반적으로 명세서는 마감일 20 일 전에 제공된 우편 또는 주소로 발송됩니다.
신용 카드 명세서의 청구 항목에 어떻게 이의를 제기합니까?
신용 카드 명세서에 귀하가 (또는 오류 또는 기타 불규칙성이) 인정하지 않는 청구가있는 경우 불일치를 강조하는 성명서에 첨부 된 서명 서한을 통해 즉시 DTB에 통보하고 가장 가까운 DTB 지점에 제출해야합니다. DTB 신용 카드 서비스 (+254718 390800 / +254732390800)에 가능한 빨리 거래 날짜, 거래 내역 및 명세서 날짜를 포함한 거래 내역을 알려주십시오.
분쟁중인 거래 란 무엇입니까?
귀하의 계정에서 유효하다고 생각되지 않는 모든 청구는 논박의 여지가 있습니다. 잘못된 청구에 이의를 제기 할 때는 시간이 중요하므로 DTB에 즉시 거래 사실을 알려야합니다. 분쟁 혐의의 예는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승인되지 않은 거래 물품 및 / 또는 서비스에 대한 요금받지 못한 상품에 대한 요금 판매자가 신용을 처리하지 않은 경우 반환되는 요금 중복 요금 잘못된 금액으로 처리 된 요금.
귀하가 승인 한 거래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게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신용 카드 명세서 및 구매 금액을 상인 거래 영수증에 대해 확인하고 인식되지 않거나 의심스러운 금액을 DTB에 즉시보고하십시오. 신용 카드 명세서를주의 깊게 확인하여 인식하지 못하거나 다른 부정이나 오류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권한이 부여 된 사용자가 비정상 또는 오류.
모든 신용 카드 거래 영수증 및 / 또는 계약서, 상인 계약서 또는 신용 카드 명세서에 청구 된 금액을 조정해야 할 기타 서류를 보관하십시오 (이 정보는 물품 또는 물품이 발견 된 날짜로부터 최대 6 개월 동안 분쟁을 입증하는 서류로 필요합니다) 서비스가 구매되었거나 배달 될 것으로 예상 됨)
내 카드의 일일 현금 인출 한도를 늘리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기본 현금 인출 한도는 Ksh 20,000입니다. 이를 늘리려면 가장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고 관련 양식을 작성하여 한도 증가를 요청하십시오.
DTB 직불 카드 / 신용 카드 소지자를 위해 ATM에서 자금을 인출하는 수수료는 얼마입니까?
DTB 카드 소지자가 Visa 심볼을 표시하는 DTB ATM을 사용할 때마다 Ksh 30. Ksh.70 DTB 카드 홀더가 비자 심볼을 표시하는 비 DTB ATM을 사용할 때마다 DTB 카드 홀더가 Pesapoint ATM Ksh 200을 사용할 때마다.
신용 카드 현금 서비스의 경우, 각 인출에 대해 현금 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되고이자는 사전에 진료 된 날짜로부터 부과됩니다.
질문이 있거나 등록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DTB 온라인 뱅킹 고객 지원부 (+254718 390 800 / + 254732 390 800)에 문의하십시오. 연중 무휴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 PIN을 잊어 버린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ATM에 액세스하기 위해 직불 카드 PIN을 잊어 버린 경우 가장 가까운 DTB 지점을 방문하십시오. 지점에 유효한 신분증 두 장을 제시해야합니다 (사진 신분증 선호).
또는 +254718 390800 / +254732 390800에있는 DTB 카드 센터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귀하의 신용 / 직불 카드를 분실, 도난 당하거나 기계에 보관하는 경우 DTB 카드 센터에 즉시 +254718 390 800 / +254 732 390 800으로 전화하거나 가까운 DTB 지점을 방문하여 즉각적인 도움을 받으십시오.
계정 이외의 추가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현금 관리 서비스, 기업 금융 시설, 무역 금융 및 자산 금융과 같은 계정 이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웹 사이트를 방문한 후 비즈니스 고객을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해당 지역의 DTB 지점을 방문하십시오.
휴대 전화에 저장된 모바일 계정 정보가 안전합니까?
예, DTB Touch 24/7 애플리케이션은 여러 계층의 보안 기능을 갖추고있어 DTB 실제 카드를 사용하는 것만 큼 안전합니다. 모바일 계정 정보는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저장되므로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보안 강화를 위해 DTB는 DTB Touch 24/7 애플리케이션을 개인 비밀번호로 잠글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에 카드 소지자를 추가하려면 어떻게합니까?
기본 카드 소지자는 배우자, 다른 가족 구성원 또는 기타 지정된 사람들을 위해 발행 된 추가 신용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DTB 지점을 방문하여 보충 카드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DTB 고객 서비스 지원부 (+254202849888 / +254718 390 800)에 문의하십시오. 연중 무휴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